타라 아이템 합성....타라 아이템 합성....

Posted at 2015. 7. 27. 15:13 | Posted in 게임/저의 사이퍼즈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트하우스입니다.

타라에게 유니크 5개나 바쳤는데 레이튼꺼를 안주네요.

 분명히 유니크한개 레어두개 언커먼 두개를 넣고, 레이튼 높음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아이작 허리라던지, 마틴 공목이라던지, 레어를 준다던지 등등 레이튼 아이템은 왜 안주는 건가요... 높음이라며! 타라**아.

 그래서 레이튼 템을 못 모았습니다. 하하하 유니크도 이제 갈아버릴 것도 부족한데 말이죠...

 문화상품권 5000원을 얻었습니다~~ 지난번에 헝그리앱에서 인증2번과 퀴즈를 풀면 650RP를 주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마일리지와 같은 밥알 5500을 주더군요. 헝그리앱 입장은 5500밥알로 문화상품권을 사서 롤에 지르라는 소리입니다만, 저는 사이퍼즈 레이튼을 위해서 캐릭터팩을 살 생각입니다...ㅎㅎ 타라가 좋은 템을 주면 좋겠는데 말이죠.

 이제 자랑타임이 있겠습니다. 레이튼 처음으로 에이스를 했습니다!!!!!! 물론 일반입니다. 1장 방 레이튼으로 플레이를 해서 8천점으로 에이스를 따 냈습니다. 제가 워낙 방캐만 하다보니 에이스를 따본적도 많이 없는데다가, 연습인 레이튼으로 에이스를 하니 기분이 매우 좋더라고요.ㅎㅎ

 좀더 잘하는 레이튼 플레이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