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프리스트 사냥터메이플스토리2 프리스트 사냥터

Posted at 2015. 7. 30. 19:18 | Posted in 게임/메이플스토리2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트하우스입니다.

 바로 오늘 메이플스토리2의 만렙이 40까지 풀렸습니다!!!!

 이제 노가다를 시작하는거지요.... 노가다를 하고싶지만 7시부터 8시반까지 긴급점검을 들어가서 노가다를 못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남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2 프리스트 사냥터에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1부터 30은 다른 분들이 너무 많이 써주셔서 다들 아실거라 믿습니다. 절대 제가 귀찮은게 아니에요.

 지금 저는 33레벨 프리스트입니다. 새로운 스킬을 보고싶은데 점검.... 메이플스토리2 프리스트 사냥터라고 썻지만 기본적으로 모든캐릭터의 사냥터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이유는 닥사이기 때문이죠.

 저는 30부터는 바로 개미굴로가서 사냥을 했습니다. 서버를 이동하다보면 사람이 모여있는 곳이 있어요. 거기서 한대씩 때리시면 됩니다. 개미굴에서 32까지 찍고...

 바로 이장소 거친 모래 언덕으로 왔습니다.

사실 점검전에 찍은거라 여기 밖에 없어요.ㅠㅠ

 이곳은 정말 제가 고른 곳중 메이플스토리2 프리스트 사냥터로 꼽고싶습니다. 리젠되는 몬스터 거의 다 한대씩은 칠 수 있습니다. 사냥은 알아서 해줍니다. 물론 때리고 바로 이동은 해야지요.

 몹은 첫번째 사진의 선인장과 나무(탑?)과 두번째 사진에 오른쪽에 누워있는 벌입니다. 죽어있지만 벌 맞아요..

나오기 마지막에 찍은 저의 메이플스토리2 프리스트사진입니다. 59분인데 저 많은 닥사러를 보시죠.... 점검 1분전이에요. ㅋㅋ

 8월1일에 메이플스토리2에서 메럿 1000개를 지급하는거 아시죠?(7월 29일까지 만렙을 찍은 사람들만 줍니다)

 저는 일단 길드도 사이퍼즈이고 프리스트이기 때문에 메럿이 들어오면 까미유나 웨슬리 스킨을 살 생각입니다. 근데 지금 있는 스킨이 웨슬리 전지 스킨, 까미유 기본스킨+멍이멍이 가방 밖에 없습니다. 사실 남캐라 리사를 못한다죠...(본심). 까미유 기본스킨을 사거나 아니면 스킨 제작을 해야겠습니다. 제가 원하는 것은 까미유 스코입니다.

누구 제작해주실분 없어요? 바로 메럿으로 구매해드립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