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사령술사(타나토스) 쿨파스 크리쳐!던파 사령술사(타나토스) 쿨파스 크리쳐!

Posted at 2016. 3. 10. 22:04 | Posted in 게임/던전앤파이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노트하우스입니다.

 오늘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그대를 사탕합니다(그냥 아이템얻기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던전을 돌면 계피맛 사탕이 떨어지는데 많이 모으면 아이템으로 바꿔주는 이벤트입니다.

 사탕과 교환할 수 있는것은 시모나의 추천서, 시모나의 보증서와 크리쳐 먹이, 크리쳐 이름 변경권 그리고 쿨파스 크리쳐입니다.

 시모나의 추천서와 보증서는 그럭저럭 쓸모있는 템입니다.(하지만 저같이 절탑 칭호따려고 돌기만 하는 사람은 필요가 없습니다) 크리쳐 먹이는 이벤트로 약 400개 넘개있으니 패스!!! 그리고 이름 변경권은 생각보다 재밌습니다(효과는 그닥...). 그리고 가장 중요한 쿨파스 크리쳐입니다.

 쿨파스 크리쳐의 효과는 힘, 지능, 체력, 정신력을 15씩 상승시켜주고 40레벨의 스킬레벨을 1씩 늘려줍니다~~~~ 제가 알기로는 40레벨을 올려주는 크리쳐는 헬로우 브라운 밖에 없는거로 압니다(지금 구매할수 있는 크리쳐중에서입니다).

 던파 사령술사(타나토스)들은 쿨파스 크리쳐를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이유는 발라크르의 맹약레벨이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헬로우 브라운이 약 7백만골드로 알고있는데 이걸 대체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령술사(타나토스)로 피로 회복의 영약까지 먹고 풀피로도를 네이트람을 돌렸을 때 계피맛 사탕을 47개 먹었습니다. 많이 나오는건지 적게 나오는건지 애매하지만 일단은 모아야겠지요.... 쿨파스 크리쳐를 구매하면 이제 제 사령의 맹약레벨은 8레벨이됩니다. 맹약 플티 두개만 사면 되는데...돈이없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