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파이어 리본 1.29업데이트 발표건파이어 리본 1.29업데이트 발표

Posted at 2021. 1. 29. 13:23 | Posted in 추천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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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노트하우스입니다. 
 건파이어 리본 1.29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제가 한글로 번역한 것이니 발표한 것과는 내용 차이가 조금 있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영웅과 새로운 보스 외에도 무기 유형, 근접 무기도 이번 업데이트에 도입되었다고 합니다.

 

 

(제작자의 말)

아직 새로운 메인 레벨은 개발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니 인내심을 갖고 계속 지켜봐달라고 합니다.

* 게임 충돌, 시작 실패 등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여 피드백 기능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포함 된 Steam 이름 또는 스크린 샷을 이메일 (qhstaff@2980.com)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확인하고 수정하겠습니다. *



건파이어 리본 1.29 업데이트 발표 세부내용입니다.

 

새로운 영웅 : 레이 루오

 - 소개 : 썬더와 라이트닝을 조종하여 파천의 일격을 시전, 썬더 타투를 가지고 태어난 레이 루오는 썬더를 쉽게 조종하여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레이 루오는 지속적인 훈련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건 스킬과 융합하였습니다. 뛰어난 스나이퍼인 그는 공격 시 사람들의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의 썬더 스트라이크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잠금 해제 조건 : 특성 레벨이 55레벨에 도달

 

  • 레이 루오 스킬
    1.주스킬 (E): 크리티컬 커런트 - 레이 루오의 썬더 타투는 커런트를 활성화하여 5초간 이동속도를 30%, 스킬 데미지를 50%증가시킵니다. 스킬 지속 시간내에 임의의 적을 명중할 경우, 해당 보너스 상태가 종료됩니다. 커런트를 모아 {썬더 스트라이크}를 시전하여 200%의 추가 데미지를 입히고, 크리티컬 커런트를 소환하여 적에게 1200포인트의 전기 데미지를 입힙니다. 쿨타임 15.2초


    2.보조 스킬 (Q): 체인 라이트닝 - 타깃에게 라이트닝을 발사하여 750포인트의 전기 데미지를 입힙니다. 라이트닝은 적을 명중한 후, 주변의 다른 적에게 체인되고 최대 2회 체인타격을 합니다. 최대 소지량 4개

  • 독점적 재능:
    1.저격수 : 엘리트 몬스터와 보스가 추가 저격 소통을 드랍합니다.
    2.기프트 맨 : 모험을 시작한 후 무작위로 추가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천둥에서 태어난자 : 치명적인 전류가 1초 더 지속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됩니다. 
    4.재충전: 실드가 부셔졌을 때 보조 스킬 사용 횟수의 50% 회복합니다.
    5.강력해지는 치명타: 스나이퍼 라이플을 사용하면 약점을 놓친 경우에도 무기의 70%크리티컬 데미지를 가진 크리티컬 샷 확률이 50%입니다.



무기

  • 새로운무기:

    플로잉 라이트

    무기의 종류는 근거리 무기입니다.
    -무기 스킬 : 짧은 시간에 힘을 모아 전방을 향해 5회 찌릅니다. (듀얼 모드에 사용 불가) {마화 보병 60회 처치시 해금}


    스트라이크 윙

    무기의 종류는 스나이퍼입니다.
    -무기 스킬 : 타깃을 명중한 후, 3개의 화살로 분열되어 타깃 뒤에 있는 적들에게 날아갑니다. (듀얼 모드에 사용 불가) {메기 궁사 20회 처치시 해금}


 무기 비문 3 개 추가 (근접 무기에서만 작동합니다.)

(1) 3m내에 적이 1명만있는 경우 50%확률로 2회 데미지를 줍니다.

(2) 적 처치 후 5초 동안 이동 속도 +30%, 다음 명중시 럭키 샷 확률 +100%증가 합니다.

(3) 5m 내에 적이 1명 이상인 경우 무기 데미지 50% 증가합니다.

황금 활이 완전히 겨눴을 때 십자선의 크기를 최적화했습니다.

Monsters:

 

 

새로운 보스

바람의 신

-소개 : 바람의 날개를 타고 날아 오르다. 전해져 오는 이야기에 따르면 바람의 신은 풍운에게 칙령을 내려 황사를 몰고 거대한 사막을 휩쓸게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인간은 사나운 모래 폭풍이 불어오는 것만 보았을 뿐, 그것이 어디로 종적을 감췄는지는 알지 못 하였습니다. 하여 이 이야기는 소문으로 치부되었습니다.

 



  • 새로운 엘리트 몬스터:

    엘리트 갓파

    오랜 기간의 수련으로 두터운 실력을 쌓은 갓파로 더 많은 오브를 날릴 수 있으며, 순간 이동 능력도 장악하였습니다.


  • 골렘이 기울어 졌을 때 약점을 더 쉽게 공격 할 수 있도록 골렘의 히트박스를 최적화했습니다.



레벨 : 

  • Longling Tomb에 2개의 정예 금고 추가했습니다.
  • Longling Tomb에 1개의 새로운 Guard Seal레벨이 추가되었습니다.
  • 용 령릉 4단계 경로 확장했습니더.
  • 안시 사막에 새로운 가드 씰 레벨 1개 추가했습니더.
  • 2 개의 새로운 보안 영역 레벨과 2개의 새로운 Guard Seal레벨이 Duo Fjord에 추가되었습니다.
  • Duo Fjord-Stage 1, Duo Fjord-Stage2 및 Duo Fjord-Stage 3의 경로 확장되었습니다.

새로운 업적

  • 레이 루오의 승리 : 레이 루오와 함께 클리어 완료
  • 천둥의 아들 : 1000초 이상 치명적인 전류 사용
  • 자선가 : 총 100개 항목 공유
  • 럭키 드로우 : 2개 이상의 특별 각인이있는 무기를 획득하십시오
  • 프로 선수 : 보통 난이도로 30분 안에 클리어 완료
  • 스포츠카 : 30분만에 엘리트 난이도로 클리어
  • 하늘이 한계입니다 : 30분만에 악몽 난이도로 클리어를 완료하세요
  • 새로운 시작 : 일일 도전 하나를 완료하세요
  • 일일 도전의 달인 : 5개의 독특한 일일 도전을 완료하세요
  • 레전더 리 샷 : 한 번의 공격으로 300,000 데미지 이상
  • 고급 무기 : Lv.12이상의 무기를 휴대하십시오.
  • 격렬한 바람 : 처음으로 바람의 신을 죽이십시오
  • 영원한 순교자 : 처음으로 골렘을 죽이십시오

일일 시련:

  • 새로운 테마 : 엘리트 스나이퍼

  • 일일 시련 테마의 추가 특수 효과 1 개를 수정했습니다 : 피할 수없는 대결
    오리지널 : 치명타로 적을 처치 할 때마다 2 초 동안 이동 속도 +30%증가합니다
    신규 : 치명타를 입힐 때마다 3 초 동안 +10 % 이동 속도합니다. (최대 50%까지 증가가능합니다.)

  • 일일 시련 테마에 1개의 새로운 추가 특수 효과 추가 : 피할 수없는 대결
    신규 : 몬스터가 20 %확률로 면역 보호막을 장착합니다.
    면역 보호막 : 부상을 입었을 때 짧은 시간 동안 손상 및 조작에 무적이됩니다.

  • 일일 시련 테마에 추가 된 1개의 추가 특수 효과 : 경제 압박
    신규 : 행상인이 판매하는 아이템이 업그레이드됩니다. 무기 : 무기 레벨 +2; 오컬트 두루마리 : 하나를 사면 하나는 무료입니다. 번 : 전체 HP를 회복합니다. 장인의 능력 : 강화할 때마다 무기 레벨 +2.

  • 일일 시련 테마에 1 개의 새로운 추가 특수 효과 추가 : Vlad 's Dream
    New : DMG를 사용하면 4 초 동안 출혈 형태로 해당 HP가 공제되며, 적을 죽이면 즉시 출혈이 중지됩니다.

  • 일일 챌린지 테마에서 추가 특수 효과 1 개 수정 : Unpredictable Fortune
    Original : 소유 한 각 전설 오컬트 스크롤에 대해 + 50 % DMG 거래
    신규 : 소유 한 전설 오컬트 스크롤과 저주받은 오컬트 스크롤의 수가 다른 경우, + 30 % Lucky Shot 각 차이에 대한 기회.

  • 일일 시련 테마에 추가 된 1 개의 새로운 추가 특수 효과 : 예측할 수없는 재산
    신규 : 대출 두루마리를 주워 무작위로 저주받지 않은 두루마리를 얻습니다.



UI :

  • 체크 아웃 페이지에서 통계 최적화했습니다.
  • 배낭 페이지를 최적화하고 승천 페이지에서 영웅의 기술과 독점적 특성을 추가했습니다.
  • 플레이어 정보 페이지를 최적화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표시된 항목에 더 가까이 십자선을 이동할 때 항목 이름 표시를 최적화했습니다.
  • "마지막 사용 된 무기"설정을 최적화하여 이제 "기본 무기"에도 적용됩니다.
  • 챌린지 이벤트 아이콘 및 원소 효과 최적화했습니다.
  • 로그 북에서 사막 벌레 표시 최적화했습니다.
  •  

버그 수정

  • 적을 칠 때마다 3 초 안에 럭키 샷 확률 + 5 % (최대 100 %) 각인의 경우 지속 시간이 비정상적으로 새로 고쳐지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스팅이 대기 중일 때 화살표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Goshawk에 "스코프가 1 초 동안 켜져있는 경우 적중시 적에게 치명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가있는 경우, 스코프를 사용하기 전에 총을 충전하고 1 초 이상 충전을 유지하면이 공격이 발동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제대로 비문.
  • 일부 무기의 RoF가 잘못되던 문제 수정
  • 플레이어가 무기를 집어 들고 즉시 스코프를 사용하면 UI가 비정상적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매칭을 취소하고 일일 도전으로 전환 한 다음 새로운 모험 페이지로 다시 돌아 오면 난이도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데일리 챌린지에서 입구의 황금 잔의 상승 레벨이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갈고리로 플레이어를 죽인 후 백상어의 행동이 비정상적인 문제 수정
  • 엘리트 비틀과 엘리트 스피어 맨이 특정 상황에서 가만히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알림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 Eternal Palace-Final 스테이지에서 트리플 컴백을 트리거 한 후 플레이어가 맵에서 스폰 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금고에 들어가거나 나오면 황금 보물 상자의 보상이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엘리트 랍스터가 조작의 영향을받을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황금 보물 상자에서 각인을 교체 한 후 플레이어가 동일한 각인을 얻을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Rock-Hard Determination"스크롤을 발동하면 폭발성 배럴에 의해 움직 인 후 계속 움직이면 지속적으로 발동 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데일리 챌린지 "Resurgency"에서 Ichthyosaurus Offspring이 부활 한 후에도 가만히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무기 비교 패널에서 숫자가 잘못된 위치에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오바이의 승천 "마지막 사격"이 평소처럼 효과가 없던 문제 수정
  • Gemini Inscription "적을 때릴 때 대상에 포자를 심고 다른 무기의 포자가 만나면 폭발을 일으킴"의 상태 아이콘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엘리트 헨치 맨 처치시 특수 효과가 비정상적인 현상 수정
  • 같은 단계에서 장인의 강화 시간이 공유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죽으면 "죽은 적마다 투사 체 +0.2 (재 장전 후 다시 설정)"이라는 문구가 무효화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Catfish Man에서 "활 구부리기"액션이 누락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Anxi Desert-Stage 3 및 Duo Fjord-Stage 1을 완료 할 수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Anxi Desert-Stage 3 및 Duo Fjord-Stage 1에서 일부 황금 보물 상자와 금고의 포털 모델에 오류가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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