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프리스트 템파밍메이플스토리2 프리스트 템파밍

Posted at 2015. 8. 5. 20:36 | Posted in 게임/메이플스토리2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트하우스입니다.

 메이플스토리2에서 프리스트만 하고있는 중인데 템파밍이 너무 힘드네요.

 프리스트 아이템은 호루스에서는 엑설런트1티어가 뜨고, 파모칸과 듀크에서 엑설런트2티어, 파풀라투스에서 3티어가 뜹니다(숫자가 높을수록 좋은겁니다. AOS와 RPG의 티어개념은 달라요).

 제 프리스트로 호루스를 약 10번 넘게 돌았는데 엑설런트 상의를 하나 먹은 후에는 한번도 본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호루스가 질려서 파모칸을 잡으러가서 잡아봤는데도 똑같이 엑설런트는 없습니다. ㅠㅠ 제 템운은 이렇게 없는건가요. 

 지금 제 프리스트의 아이템이 엘리트 홀 3강, 엘리트 법전3강입니다. 호루스에서 딜은 이제 최소 90만은 넣는거 같습니다. 호루스를 왜 호구스라 부르는지 알거 같습니다ㅋㅋ. 

 제가 호루스랑 파모칸에서 파티요청을 해보면서 느낀건데 프리스트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호루스도 꽤나 있는편인데 파모칸은 두배로 프리스트가 많습니다. 

 파모칸에서 뜨는 파모칸의 홀이 확실히 좋아보이긴 합니다만.. 너무 거짓말로 딜량을 쓰더군요. 아무리 잘해도 백만을 못 넘기는 아이템을 들고 백만을 써놓은 사람들이 넘쳐납니다(헤딩으로 그런 사람들중 몇을 파티에 넣어서 관찰했는대 80만도 못넣었습니다.) 이러니 프리스트가 욕먹지요..... 제발 거짓말좀 하지 말아주세요. 템먹겠다고 했다가 전부 못먹는건데 말이죠.

 저는 템 풀 5강을 만들고 비상의 홀과 비상의 법전을 얻고 파모칸에 가야겠어요. 헤딩 4판을 했는데 잘 넣어도 94만 이였습니다. 보통 1~2분 남기고 깨는게 클팟이니 전 70만 정도 넣은거라고 봅니다. 딜 100만은 넣어야 클팟에서 대려가더군요(딜 100만이라 사기를 치는 이유). 저는 아이템점수좀 높이고 파모칸에 도전해야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