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호루스, 분노의 바포메트메이플스토리2 호루스, 분노의 바포메트

Posted at 2015. 8. 8. 20:26 | Posted in 게임/메이플스토리2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트하우스입니다.

 메이플스토리2로 호루스랑 분노의 바포메트를 호루스는 50번정도 바포메트는 거의100번 넘게 잡은거 같습니다만, 프리스트 무기인 엑설런트 홀과, 엑설런트 법전을 단 한번도 못 먹었습니다... 너무 못 먹다보니 게임이 지루해지네요. 가끔 나오는 엑설런트 템들도 제가 못쓰는 것 뿐이고, 탈것도 안주고. 제가 아이템운이 너무 없는거  같네요 ㅠㅠ.

 지루함 에 결국 길드원이랑 노닥거리다가 끄는게 메이플스토리2의 일상이 되버렸습니다. 이렇게 시간을 보내가면 20일날 아마도 패치가 있을거 같습니다. 맵에서 20일날 열린다고 했으니까요. 만렙은 50까지 풀리고, 새로운 다양한 보스들이 출현합니다. 보스중 발록이 제일 기대됩니다. 기존 메이플스토리에서 발록은 이제 별거아닌 존재이지만..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발록이 중요한 존재였으면 좋겠네요. 아이템은 발록의 날개이려나.

 20일까지는 오늘부터 12일이나 남았습니다. 호루스나 바포메트를 20일가지 돌아야겠죠. 한 5일정도 더 잡다가 아이템을 못먹으면 20일까지 출석만 할 것 같기도 하네요ㅋㅋ.

 아이템이여 저에게 기회를~~~!!!!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