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새로운 하루사이퍼즈 새로운 하루

Posted at 2015. 8. 14. 18:56 | Posted in 게임/저의 사이퍼즈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트하우스입니다.

 어떤 이벤트에서 뽑았는지 모르겠지만, 조커클럽 골드 30일치를 얻었습니다. 제가 산적은 없기 때문에 얻은게 분명한데, 기억이 안납니다....

 그래서 바로 조커클럽 골드 30일치를 써서 보통 제가 안하는 캐릭을 해봤습니다.

 해본 캐릭터들이 카를로스, 다이무스, 타라, 제키엘, 까미유 등등을 해봤습니다. 단 모두 1장1모 방, 1장 방아니면 노장노모였습니다. 이 뿌리깊은 3, 4, 5번의 노예....까미유랑 타라는 원딜이라 제가 너무나도 못합니다(원딜만 잡으면 손이 없어지는 마술). 원딜을 할 때 이기는 것은 팀원이 잘해서입니다. 제가 잘하는게 아니에요..

 장난삼아 해본 카를과 다무였지만 생각보다 재미있었습니다. 카를의 윈드러너로 상대를 괴롭히는게 왜이리 재미있는지. 그리고 다무는 상황이 재미있었습니다. 그 게임의 상황이 저희팀 4근 1원(리사였습니다), 적팀 4근 1원으로 근캐파티였습니다. 그런데 처음부터 적팀 아이작이 방을 안탄다고 선포하고 게임을 하더군요. 진짜로 아이작이 공타고 저희팀 원딜인 리사를 계속 궁으로 잡아가더군요. 하지만 아이작에게 불행하게도 제가 다이무스이고 팀원중 한명이 루이스였습니다... 아이작이 궁만쓰면 전 참철도를 그었고, 만약 제가 놓치면 루이스가 영구동토를 썻습니다. 아이작이 마지막에는 작작좀 하라고 말하더라구요.(결국은 상대를 괴롭히면서 좋아했다는 이야기.)

 그리고 게임을 하다가 처음으로 특이한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점프대 착지 충격파에 의한 사망!!!!!(트릭시가 노티라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쩌다보니 저렇게 죽었더라구요. 저런 사망이유도 뜨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20일날 HD그래픽 패치를 사이퍼즈에서 실시합니다. 과연 컴퓨터들이 버텨줄지 궁금하네요. 렉 더심해지면 좀 하기 싫을 것 같은데 말이죠.. 뭐 렉이 심하면 메이플스토리2 50렙이 찍어야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