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근황+오블리비언 헬결과!!!던파 근황+오블리비언 헬결과!!!

Posted at 2015. 9. 30. 15:35 | Posted in 게임/던전앤파이터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트하우스입니다.

 제 염제는 여전히 소식이 없습니다. 헬을 약 만장이 가까이 돌고있는데 염제가 낄 수 있는 에픽 아이템은 단 하나도 못먹었습니다. 이계도 돌아주는데 차조만 모으고 있습니다.

 마도입니다. 마도는 처음 시작이 2천장정도로 시작한것 같은데요. 먹은거 계속 갈고 다시 돌고해서 택티컬 하의랑 코스모 소울 28개가 있습니다. 지금 마도학자 절망의 탑이 86층이라 100층까지 돌아서 항아리를 열어보고 다시 헬을 돌 생각입니다.

 그래고 대망의 오블리비언입니다. 남법사 2차각성 이벤트때 키웠고 만렙 초대장도 마도한테 줘서 초대장도 150장 밖에 없던 오블리비언입니다. 그래도 150장이라도 돌려보자라는 생각으로 그란디네 헬을 돌았습니다.

 

 

떡하니 제 자에픽템을 먹었습니다. 누구는 만장돌려줘도 자에픽 못먹는데... 제가 헬을 돌면서 처음으로 먹어본 자에픽이였습니다.

 

오블리비언은 샤이닝 인텔리전스가 스탭오브 위저드보다 좋다고 합니다. 이 스탭오브 위저드는 샤이닝이나 이기를 제외한 가장 좋은 아이템입니다. 제가 이걸 먹었다는게 정말 기쁩니다. 사실 거의 버려둔 캐릭인데 이제 이계도 열심히 돌아서 풀셋을 만들어야겠네요.

 다음에는 마도학자 헬결과를 알리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