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근황던전앤파이터 근황

Posted at 2015. 10. 6. 15:42 | Posted in 게임/던전앤파이터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트하우스입니다.

 일단 지니위즈입니다.

 지니위즈로 헬 7천장정도 돌아서 결과적으로는 택티컬 하의 하나만 얻었습니다. 결국 무기는 하나도 얻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지니위즈의 절망의탑이 93층입니다. 정확히 7일후면 마녀의 호박 빗자루를 노릴수 있습니다. 단 뜰지 안뜰지는...

 그리고 새로 홀리오더를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지금레벨은 59입니다.

 키우게 된 이유가 이번 아바타 때문이였습니다. 홀리오더에게 최고의 크리쳐 혈옥의 베히모스가 나왔기 때문이죠. 기본적으로 스탯을 65올려주고 25~30레벨의 스킬도 올려주기 때문에 정말 좋습니다. 칭호도 100스탯칭호로 쓸만합니다. 칭호는 2백이면 구할 수 있지만 크리쳐는 천백만정도로 좀 비쌉니다. 그래도 옵션이 좋으니 홀리분들은 꼭 사시길 바랍니다.

 홀리오더 칭호, 크리쳐, 이벤압에 화작까지 붙여서 지금 돈이 전부 사라졌습니다. 7일내로 5백만 골드를 모아서 절탑항아리는 깨야하니 네이트람에서 폐지나 주워야 겠습니다.

 전 네이트람을 염제로 돌고 1분20초정도 걸립니다. 기도 유니크 11강이고 이계셋도 광채의 조력자 6셋이라 데미지가 별로입니다. 그래도 1분40초내로 도는게 가능하니 염제로 노가다를 하고 있습니다. 무난하게 백만은 넘게 버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여스파 50레벨을 찍었습니다! 이제 정크쳐로  쓸 수 있으니 이계에서 좀더 편해졌습니다.

 제가 저번에 오블로 스오위를 먹었지만 지금 돈이없어서 광화를 못하고 있습니다. 저는 다음주목요일날 패치후 추석이벤트로 던파에서 지급하는 5천원으로 강화기를 사서 강화를 할 생각입니다. 5천원이면 25개의 강화기를 살 수 있습니다. 과연 25개로 12강을 갈 수 있을지는 운에 따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