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피 강화와 제련+ 최근 근황미인피 강화와 제련+ 최근 근황

Posted at 2015. 10. 29. 20:40 | Posted in 게임/던전앤파이터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트하우스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먹은 지니위즈 미인피를 강화와 제련한 결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일단 사진부터

 

 

 

 10강 8제련입니다!!!! 지니위즈는 강화수치보다 제련수치가 더 중요합니다.

 제가 8제련까지 가는데 아마 30번에서 40번정도 도전을 한 것 같습니다. 6제련에서 상당히 오래걸리고 그 외에는 운이 좋게도 금방 제련을 성공했습니다. 강화는 7강에서 2번 10강에서 2번미끄려지고 10강화를 성공했습니다. 사실 강화보다 지능 증폭을 하고 싶지만 돈이없는 관계로.....

 오늘 던파에서 할로윈 이벤트랑 할로윈 아바타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여마법사 전체 일러스트도 바뀌었지요. 제 입장에서는 그저 그렀습니다. 그리고 이번 할로윈 아바타가 많이들 별로라고 합니다. 하지만 오라는 좋습니다. 저는 독공+50과 모속강+5를 올려주는 오라를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룩을 맞추기위해서 아바타도 구매했습니다. 이번 세라상자가 가브계약을 증정해줘서 상당히 좋습니다만... 아직 일톤과 진.고던을 안도는 저는 필요가 없는 계약입니다...

 뭐든 아바타와 오라 등등을 구매하느라 저는 다시 돈이 없어졌습니다.... 오라에 찬작 마크를 해주고 싶은데 엠블렘하나당 9백만 골드입니다.ㅋㅋㅋ 제 전재산이 천 오백만 골드남았는데 말이죠. 노가다나 돈을 벌어서 찬작을 빨리 해줘야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