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오블리비언 육성!!던전앤파이터 오블리비언 육성!!

Posted at 2015. 9. 1. 20:53 | Posted in 게임/던전앤파이터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트하우스입니다.

 드디어 던파까지 시작했습니다. 저는 던파를 많이 하다가 접었다가 해서 캐릭은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끝가지 육성한 캐릭터는 없습니다(이계템 모을때쯤 다 접었습니다.).

 던전앤파이터 저의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일단 디레지에서버에 있는 캐릭터들입니다. 밑에있는 캐릭들은 아이디만 만들어놓은 캐릭터들입니다. 빙결이 만렙에 소울테이커랑 둠스가디언은 예전에 재미삼아 키워본 캐릭터입니다.

 

 

 여기는 안톤서버입니다. 친구가 안톤에 있기 때문에 안톤에서 시작을 하게되었습니다. 염제는 만렙이고 토네이도랑 남스파는 키우다 말았습니다. 로제는 여거너 2각때 키웠고 지니워즈는 예전에 키웠습니다. 검성은 말그대로 방깍처입니다. 이제 저는 여기서 오블리비언 만렙을 찍고 정크처하나를 만들고 토네이도 만렙이나 소울테이커를 서버이동시켜서 키울생각입니다.

 이제 드디어 오블리비언 육성한 결과를 소개하겠습니다.

 참고로 무자본에 돈도 안지르고 했기 때문에 정말 템은 다 별로이니 재미로 봐주세요.

 

 

 일단 저번주 목요일부터 시작해서 5일동안 키운 결과입니다. 사실 목요일 금요일날 2일만에 50을 찍어서 각성을 했는데 그 후에 개강이라 시간이 많이 부족하군요. 그래도 제가 지금까지 던파를 하면서 가장 빠르게 육성을 하고있는 것입니다.

 

 

 던전앤파이터 오블리비언 육성을 하다보면 많은게 들어옵니다. 남법사2각 이벤트에 10주년 이벤트까지 있기 때문이지요. 저기있는 경험치 약과 레벨업권을 사용한다면 저는 레벨 79에 경험치 50퍼센트만 있어도 바로 85를 찍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79까지 찍는게 문제지요...

 만약 지금 던파를 새로하시거나 복귀하시는 거면 빨리 하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정말 아무것도 없이 시작했는데 아바타에다가 무기 그리고 크리쳐까지 다 얻었습니다. 칭호도 주긴하는데 칭호는 별로여서..... 저 5백만 골드도 순황증을 얻어서 팔아서 얻은 돈입니다. 순황증도 주더라구요. 그리고 레벨업권도 많이 주고요. 그리고 이계템도 줍니다!!-(제가 상당히 모으기 귀찮아서 던파를 접기때문에 이계템을 주면 상당히 좋아합니다.) 친구의 말로는 만렙과 10주년 코인을 모으면 총 6개의 이계셋을 맞출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육성을 쉽게 해주는 이벤트가 바로 이것입니다.

 

 십장생이 키우는거인데 먹이를 일정횟수 주면 선물을 줍니다. 많은 선물중에 레벨업권이 선물에 들어있습니다. 제가 5일만에 선물 900번을 주신거 보면 정말 모으기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니 모두 던파에 한번씩은 복귀를 해봅시다~~~

 

반응형
//